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음성군수 "내년 지속 성장·재도약 기반 마련"

(음성=연합뉴스) 이필용 음성군수가 내년도 군정 운영 방향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재도약 기반 조성, 서민생활 안정 등을 제시했다.

음성군청 전경[연합뉴스 DB]
음성군청 전경[연합뉴스 DB]

이 군수는 최근 열린 제285회 음성군의회 제2차 정례회 2017년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따뜻한 성장, 함께하는 군정, 재도약을 목표로 성장 기반을 확충하겠다"며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는 자세로 지속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이 군수는 일자리 창출과 서민생활 안정을 통한 행복도시 구현, 균형 개발, 건강하고 행복한 교육·복지도시 실현, 강소농 육성, 쾌적하고 안전한 음성 실현, 문화예술과 관광인프라 구축, 자치역량 강화를 7대 군정 과제로 제시했다.

단양군수 "인구 유입 정책으로 2030년 4만명 달성"

(단양=연합뉴스) 류한우 단양군수는 "내년에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인구 유입 등에 역점을 두고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단양'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단양군청 전경[연합뉴스 DB]
단양군청 전경[연합뉴스 DB]

류 군수는 지난 25일 단양군의회 제255회 정례회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2030년 인구 4만 명 달성을 목표로 맞춤형 전입 시책과 출산장려, 기업유치 활성화, 문화 및 교육여건 개선, 일자리 창출, 정주 여건 확충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류 군수는 머물고 싶은 문화관광도시 조성,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농업 가치 증진, 삶이 풍요로운 맞춤형 복지, 자연과 어우러진 녹색단양 조성, 소통과 공감의 열린 군정 추진을 6대 과제로 제시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7 14: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