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ETRI 중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성료

'ETRI 중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성료 - 1

▲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푸르지오밸리에서 'ETRI 중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가 진행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R&D 성과물 활용 중소기업의 사업화모델 고도화 및 신제품 개발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개방형 기술 사업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비즈니스 단계별 자금조달 및 기타 금융수단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설명회에는 ETRI의 R&D 성과물 활용 중소기업 중 9개 기업이 발표를 진행했으며, 발표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투자자는 IT 관련 제품이나 중소기업 투자에 관심 있는 VC로 약 30명이 참석했다.

연구원 측은 "투자 관계자들은 사전에 공개된 기업 소개 자료를 바탕으로 관심있는 기업의 발표에 참석해 기업이 소개한 차세대 먹거리와 보유 R&D역량, 그리고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은 개방형 사업화 프로그램을 통해 IR 피칭에서 기술력이 아닌 제품과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사전 컨설팅을 받아왔다.

이번 설명회에는 ㈜테크인모션, ㈜욱성미디어, ㈜엘센, ㈜카이아이컴퍼니, ㈜신한에이텍, ㈜에이투유정보통신, ㈜솔보텍, 제이에스씨㈜, ㈜이노넷, ㈜효성기술이 참여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5 16: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