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광주 '용산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 아파트 주택전시관 오픈

송고시간2016-11-25 09:38

광주 '용산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 아파트 주택전시관 오픈 - 1

▲ 주택건설 전문 기업 모아건설산업㈜는 25일 '용산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용산지구에 들어서는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지하 2층과 지상 17∼25층에 걸쳐 총 570세대를 공급하는 일반분양 아파트다.

4베이 4룸 혁신평면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거실과 3개의 방을 제외하고 여분의 알파룸 및 주방특화 옵션을 제공해 넓은 주방을 선택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구조를 갖췄다.

단지는 동 간 거리를 축구경기장 정도로 넓게 확보해 세대 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한편, 조망권과 개방감을 극대화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시하며, 단지 내 넓은 공원을 품은 조경특화설계로 차량이 다니지 않는 지상 환경을 조성해 입주민의 여가 및 건강생활을 위한 야외공간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와 인접한 3면이 근린공원과 제석산, 안산, 벌매산 등으로 둘러싸여 무등산 조망권과 함께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업체 측은 "인근에 대광여고, 대성여고, 동아여고, 설월여고, 문성고, 서석고, 동성고 등 우수한 학군을 갖춘 것은 물론, 이른바 '광주 8학군'으로 불리는 봉선권역에 인접해 봉선동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광주 시내 주요 요지를 잇는 제2순환도로 용산IC, 효덕IC와 인접해 광주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지하철 1호선 소태역과 인접해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용산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자연, 교육, 교통 등 생활 편의성을 높인 주변 인프라가 고르게 잘 갖춰진 단지로 분양 전부터 인기를 끈 단지"라며, "다수의 분양 현장을 통해 가치를 검증받은 모아엘가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획득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광주 북구 서암대로 205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