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U+, 화웨이 프리미엄폰 P9 카메라 체험단 모집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12월 2일 출시하는 화웨이 프리미엄폰 P9의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P9 겨울 감성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과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라면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8일 오전 9시까지 신청받는다.

LG유플러스는 신청자 가운데 100팀(2인 1팀,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이들은 P9의 5가지 촬영 기능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P9겨울감성' '#OO' 태그를 달아 올려야 한다.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을 비교하고, 사용한 소감을 담은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올리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보내야 한다.

전문가와 온라인 투표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된 팀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P9 플러스, 최고 100만원의 커뮤니티 지원금 등을 상품으로 준다.

P9은 중국 최대 스마트폰 제조업체 화웨이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폰으로, 독일의 유명 카메라 제조사 라이카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다.

LGU+, 화웨이 프리미엄폰 P9 카메라 체험단 모집 - 1

okk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5 09: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