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박인비골프> 양 팀 주장 김해림-지은희 첫날 대결

호스트 박인비는 출전하지 않기로…"호스트 역할에 충실"
박인비 골프대회 주장 '기싸움'
박인비 골프대회 주장 '기싸움'(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24일 부산 동래베네스트에서 열린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기자회견에서 KLPGA팀 주장 김해림(왼쪽)과 LPGA팀 주장 지은희가 우승컵을 두고 눈싸움을 펼치고 있다. LPGA팀과 KLPGA팀이 겨루는 이번 대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부산=연합뉴스) 권훈 기자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뛰는 한국 선수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간판선수끼리 벌이는 팀 대항전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첫날에 양 팀 주장끼리 맞붙는다.

KLPGA팀 주장 김해림(왼쪽)과 LPGA 팀 주장 지은희.<KLPGA 제공>
KLPGA팀 주장 김해림(왼쪽)과 LPGA 팀 주장 지은희.<KLPGA 제공>

대회조직위원회는 24일 부산 동래베네스트 골프장에서 양 팀 선수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1라운드 대진표를 발표했다.

25일 열리는 1라운드 경기는 양 팀에서 12명씩 2인1조로 나서 포볼 매치 플레이 경기로 치러진다.

포볼 경기는 선수 2명이 각자의 공으로 경기해 좋은 점수를 그 팀의 성적으로 삼는 방식이다.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해외파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해외파(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24일 부산 동래베네스트에서 열린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기자회견에서 LPGA팀이 인사하고 있다. LPGA팀과 KLPGA팀이 겨루는 이번 대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KLPGA 팀 주장 김해림(27)은 장타자 김민선(21)과 짝을 이뤄 LPGA 팀 주장 지은희(30), 허미정(27)과 대결한다.

지은희와 김해림은 "빨리 끝내고 팀원들 응원을 나가겠다"고 신경전을 벌였다.

KLPGA 팀은 이번 시즌 상금랭킹 순으로 파트너를 정했다.

이에 따라 상금랭킹 2위와 3위 고진영(21)과 장수연(22)이 필승조로 승점 사냥에 나서게 됐다.

서로 마음에 맞는 선수끼리 짝을 이뤘다는 LPGA 팀은 양희영(27)과 이미림(23)이 고진영, 장수연에 맞선다.

KLPGA 팀 오지현(20)-이정은(20)과 LPGA 팀 유소연(26)-백규정(21)은 첫 경기에 나선다.

박인비(28)는 이번 대회에서 경기에 나서지 않기로 했다.

박인비는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아서 출전은 어렵다"면서 "호스트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국내파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국내파(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24일 부산 동래베네스트에서 열린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기자회견에서 KLPGA팀이 인사하고 있다. LPGA팀과 KLPGA팀이 겨루는 이번 대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 ING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대진표

▲25일 오전 10시= 오지현/이정은-유소연/백규정

▲25일 오전 10시10분 = 김해림/김민선-지은희/허미정

▲25일 오전 10시20분= 고진영/장수연-이미림/양희영

▲25일 오전 10시30분= 이승현/배선우-박희영/최운정

▲25일 오전 10시40분= 정희원/조정민-신지은/김효주

▲25일 오전 10시50분= 이정민/김지현-김세영/이미향

kho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4 17: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