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 - 1

▲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대표 김동관)은 지난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C27은 지난해 10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선을 보인 후 올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오픈한 데 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열었다.

업체 관계자는 "C27은 이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고 있는 신흥 디저트 브랜드로 치즈케이크의 맛의 비밀은 바로 치즈 함유량"이라며 "깊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와 미국의 치즈를 베이스로 매일 신선한 치즈만을 사용해 장인정신으로 맛과 품질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만든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C27 상호는 '치즈 2배, 함유량 70%'를 의미하며 부드럽게 녹아드는 달콤한 첫맛과 입안에 진하게 퍼져나가는 치즈 본연의 풍미를 자랑한다"라고 덧붙였다.

C27에서는 플레인, 까망베르, 티라미수, 브라우니, 믹스베리 등 27가지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주요 고객인 여성들이 좋아할 27가지 공간을 매장에 연출했다.

김동관 대표는 "오는 12월 수도권지하철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현대백화점으로 연결되는 통로가 개통하면 더욱 많은 사람이 매장을 찾아주실 것"이라고 기대했다.

C27은 '2017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4 16: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