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전시회

(의정부=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디자인·제조 분야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전시회인 '뉴 메이커스 코리아 2016'(New Makers Korea 2016)을 오는 25일부터 사흘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북부 제조기업과 스타트업 간 협업을 통한 사업화를 돕기 위한 의정부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MDC(제조·디자인·콘텐츠) 공동창작 프로젝트' 부스에서 각종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부대 행사로는 황인범 와디즈 마케팅팀장,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 김기현 디자인 메소즈 대표 등이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가 마련됐다.

또 전시 참가업체 최우수팀 10곳이 심사위원과 청중평가단 앞에서 자사 제품을 알리는 미니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피칭'도 준비됐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창업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려고 의정부시, 성남시 판교, 수원시 광교 등 3곳에서 운영 중인 시설이다.

아이디어는 있지만 제품 제작을 어려워하는 창업자에게 자금·공간·교육·멘토링·네트워킹·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영상·사진 촬영 스튜디오와 3D프린터 등 디지털 장비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시에 있는 북부허브는 지역 특색을 살려 제조업과 콘텐츠 융합에 특화한 창업 거점을 지향하고 있다.

전시회는 의정부시 소재 북부허브(☎031-877-2733)에서 25∼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린다.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전시회 - 1

suk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2 10: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