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우건설, 의왕서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 이달 분양

(서울=연합뉴스) 박인영 기자 = 대우건설[047040]은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옛 농어촌진흥공사 부지에 짓는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25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43층 12개 동, 전용면적 84·99㎡ 1천77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이용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고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안양성남간고속도로(예정) 등도 인근에 있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인덕원, 포일초, 백운중, 백운고 등이 있고 롯데마트, 농수산물도매시장, 백화점, 영화관, 대학병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는 전체 가구의 80% 이상이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 단지는 남향(남동/남서) 위주로 배치되며 판상형 4베이, 3면 개방형(일부 주택형) 등으로 구성된다.

가구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구 내·외부에서 조명 제어, 가스 밸브 차단,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한 사물인터넷(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며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가 설치된다.

또 지하주차장 LED 조명 제어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이 적용돼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1월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487-22번지에 마련된다.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 투시도
포일 센트럴 푸르지오 투시도[대우건설 제공=연합뉴스]

mong0716@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1 17:4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