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남소식> 경남대, 고교생 초청 입시 설명회 개최

(창원=연합뉴스) 경남대학교는 21일 지역 고교생 초청 입시 설명회를 한마관·한마미래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마산고 등 인근 35개 고등학교 학생 1만여명을 초청했다.

입시설명회에서는 경남대의 역사와 연혁, 국제교류 프로그램, 외국어 성적 향상 프로그램, 취업 프로그램 등에 관한 설명이 있었다.

박재윤 경남대 입학처장은 "경남대는 1946년 개교 이래 무수한 발전을 거듭해 지역 최고의 명문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외화기프티콘 환전이벤트' 진행

(창원=연합뉴스) BNK경남은행은 외화기프티콘 환전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12월말까지 '외화기프티콘 환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이벤트 기간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을 이용해 외화기프티콘 환전을 하면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줄 예정이다.

외화기프티콘 환전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발표된다.

경남은행 외환사업부 여창현 부장은 "많은 고객이 외화기프티콘 환전서비스를 이용해 친지 또는 지인에게 외국통화를 손쉽게 선물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me1223@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1 17: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