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그린 빌딩 전시회, CHTF 2016의 하이라이트로 주목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선전, 중국 2016년 1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그린 빌딩 전시회’는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선전에서 개최된 제18회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CHTF)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시선을 끌었다.

CHTF 2016에서 선보인 ‘그린 빌딩 전시회’

CHTF 2016에서는 ‘녹색 가정’ 구축에 초점을 맞춰, 녹색기술 산업 전반의 참가업체가 자사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한 이상적인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본 행사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은 제품 중 하나는 선전의 Tiehan Residential Environment Technology Co., Ltd.의 am: 10 스마트 마이크로 산림 친환경 정화기였다.

우수한 기술을 활용한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은 산소 방출을 위해 18가지의 고성능 정화 및 고산소 녹색 식물을 물 순환 정화기와 결합했다. 이러한 처리 과정에는 다른 정화기법도 보조적으로 사용되며, 이를 통해 음이온이 유해성분을 식물을 위한 영양소로 변화시키도록 했다. 이 제품은 높은 수준의 지능을 갖춘 운영체계에 의해 구동되며, 휴대폰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러한 제품뿐만 아니라, 방문객의 요구사항과 실제 상황에 따라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Techand one의 수직 재배 혁신 서비스 플랫폼, 아침 식사 또는 영화모드와 같은 창의적인 방식이 적용된 사용자 정의 스마트 홈 솔루션 제공사 VRULT와 같은 다양한 실용적인 녹색 가정 솔루션을 살펴봤다.

세부 정보는 http://www.chtf.com/english/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TF 소개: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TF) 2016의 주제는 ‘혁신 중심, 품질 지향’이다. 지난 17년간 성공적으로 개최된 CHTF는 특히 과학과 기술을 포함해 여러 산업에 국제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매우 유명하고 중요한 전시 및 무역 플랫폼이다.

작년에 참가한 전시업체의 피드백을 살펴보면, 이들 중 80% 이상이 재참여를 원한다고 언급했다. 중국 굴지의 기술행사인 CHTF에는 수많은 공식 부서가 다녀간다. CHTF는 선전 푸티엔 지구 푸후아 3로에 있는 선전 컨벤션&전시센터(Shenzhe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SZCEC)에서 매년 열린다.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61118/0861612382

출처: CHTF 조직위원회(Organizing Committee of CHTF)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0 10: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