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엔리틱, 북미방사선학회에서 딥러닝 진단 솔루션 전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2016년 1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딥러닝 인공지능 의료 분야 스타트업이자 MIT테크놀로지리뷰가 선정하는 “가장 스마트한 50개 회사” 중 하나인 엔리틱(Enlitic)은 북미방사선학회(RSNA)의 연례 회합 참가자들이 첨단 딥러닝 기술로 구현되는 엔리틱의 임상 진단 지원 제품 포트폴리오를 최초로 보게 될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엔리틱의 부스에서 동사의 흉부 X레이 예진 제품을 최초로 일반 공개한다. 본 제품은 방사선과 전문의가 실수 없이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도록 복수의 병리를 효율적으로 검진한다.

엔리틱은 또한 동사의 새로운 폐암 검진 솔루션도 공개한다. 3D 딥러닝 엔진이 구동하는 동사의 폐 소절 발견 및 특성 파악, 발견 내용에 대한 종적 모니터링 및 자동 보고 생성 기능을 통해 불필요한 조직검사를 하지 않으면서도 폐 진단 프로그램의 민감도와 규모를 업그레이드한다.

흉부 영상 제품 외에도 엔리틱은 디지털 유방 조영술에 대한 동사의 역량을 참가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엔리틱의 진단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호주 의료 시장 내 최대 진단 영상 제품 및 서비스 제공사인 캐피털헬스와의 긴밀한 협의를 거쳐 개발되었다.

캐피털헬스의 CEO인 앤드류 해리슨은 “엔리틱의 진단 솔루션을 최초로 일반 공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이 솔루션의 채택을 통해 환자를 조기에 발견하고 예후를 개선하며 호주와 전 세계의 의료 서비스에 상당한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가져올 수 있다”고 말한다.

엔리틱의 딥러닝 기술은 방사선과 병리학 영상, 실험실 검사 결과, 유전체학, 환자 병력과 전자적인 의료 기록 등의 조직화 되지 않은 다양한 의료 데이터를 통합한다.

RSNA는 2016년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시카고에서 회합한다. 엔리틱 진단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시연을 직접 하고 싶으면 (https://calendly.com/astoeckel/enlitic-rsna-2016/11-24-2016)에 링크하여 일자를 예약하거나 McCormick Place, 2301 S King Dr, 노스홀, 8001번 부스에 들르기 바란다.

엔리틱

엔리틱은 진단 의학 분야에 혁명을 일으키는 딥러닝 회사이다. 엔리틱의 인공지능 알고리즘은 유명한 데이터 학자, 머신러닝 전문가와 의료 전문가들로 구성된 학제 및 국제적인 팀이 개발하였다. MIT테크리뷰가 선정한 “2016년도 가장 스마트한 50개 회사” 중 하나인 엔리틱의 본부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출처: 엔리틱(Enlitic, Inc.)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8 18: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