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금호건설, 부산서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12월 분양

남천동 삼익빌라 재건축…전용면적 84·104㎡ 137가구 일반분양

(서울=연합뉴스) 박인영 기자 = 금호건설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삼익빌라를 재건축하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를 오는 12월 초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는 지하 2층, 지상 20∼26층 4개 동, 전용면적 84∼104㎡ 421가구로 구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 84㎡ 128가구와 104㎡ 9가구 등 137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천동은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있어 광안대교가 보이고 이기대 도시 자연공원도 있어 광안리 해변 산책로와 이기대 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 광남초교(병설유치원)가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남천초, 부산동여고 등도 도보 거리에 있다. 대연고, 남천중, 부경대 등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좋은 편이다.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이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 시내 이동이 수월하고 고속철도, 부산역도 가깝다. 인근 광안대교, 번영로, 황령터널 등을 통해 부산 시내와 외곽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수영구청, 남천 해변시장, 메가마트 남천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CGV, 롯데시네마 등 인근에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에는 최근 금호건설이 개발한 '스마트어울림' 애플리케이션이 적용돼 스마트폰을 통해 가구 내부 조명, 대기전력, 가스·난방·환기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에너지사용량, 관리비, 택배 도착 여부, 단지 내 CCTV 영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어울림 앱을 이용해 하자접수도 할 수 있는데 진행 상황을 입주자와 시공사, 협력회사가 모두 공유하게 된다.

금호건설 정형선 분양관리소장은 "남천동은 부산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삼익빌라 재건축은 남천동 재개발·재건축의 포문을 여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남천동의 가치는 이미 형성돼 있는 만큼 분양 전부터 수요자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12월 초 부산 수영구 광안동 331-6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금호건설, 부산서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12월 분양
금호건설, 부산서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12월 분양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투시도. [금호건설 제공=연합뉴스]

mong0716@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8 15: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