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무크랜드, 서비스 범위 확대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무크랜드, 서비스 범위 확대 - 1

▲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에 이어 주택관리사와 부동산경매 강의까지 무료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분야 15년 교육경험을 지닌 온라인 브랜드로 유망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오고 있다.

10명의 교수진, 오프라인과 동일한 9단계 커리큘럼, 다양한 이벤트 등을 자랑한다.

무크랜드는 이번 2017년 공인중개사 강의 무료 오픈과 더불어 '장학금 30만 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측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14일 마감됐으나 문의가 많아 7일 동안만 특별 연장하게 됐다"라며 "마감일인 이달 21일까지 2017년 교재 세트를 구매한 후 1·2차 시험에 동시 합격하면 3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이 기간에 2017 공인중개사 2차 교재만 구매해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주택관리사도 교재 구매 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017 무크랜드 강의는 1차 과목 왕초보 만화 기초 이론을 통해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민법 기본서를 비롯한 다른 교재들도 도표, 그림, 각주를 풍부하게 활용해 구성했다.

모르는 내용은 배움 놀이터에 질문하면 교수와 동료 수험생들의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7년 시험을 대비해 강사 확대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강의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크랜드의 강의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주말·공휴일 운영)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8 15: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