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블럭팡, 이달 19일 '부산해운대점' 오픈

블럭팡, 이달 19일 '부산해운대점' 오픈 - 1

▲ 무제한 레고대여점 블럭팡은 오는 19일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43-7 삼정프라자 2층에 부산해운대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은 "지난 3월 본점을 오픈한 뒤, 전국에 매주 2개점씩 꼴로 매장을 오픈할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한 달에 2만9천원의 저렴한 월정액으로 레고블럭, 세계블럭, 보드게임 등을 무제한 대여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전국지점에서는 매달 신제품을 들여오고 있으며 앵그리버드, 넥소나이츠를 비롯해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디즈니, 닌자고, 테크닉, 시티, 크리에이터, 슈퍼히어로즈 등 20종이 넘는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블럭방은 오전 11시에 출근해 오후 7시면 퇴근할 수 있어 여성 1인이 운영하기에도 수월하다.

별다른 자격증이 없어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블럭팡은 저성장 시대에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라며 "매장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은 2016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를 수상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8 14: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