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후쿠오카함바그, 수험생 이벤트 '후쿠오카로 떠나자'

송고시간2016-11-17 15:52

후쿠오카함바그, 수험생 이벤트 '후쿠오카로 떠나자' - 1

▲ 스톤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는 대학수학능력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파스타가 무료·후쿠오카로 떠날 기회까지' 이벤트를 수능날인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진행 매장을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파스타'가 무료로 제공된다.

샐러드파스타는 발사믹 드레싱, 파스타면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의 산뜻한 조화로 함바그와 함박스테이크에 어울리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며, 테이블당 수험표 1매만 사용할 수 있다.

입시에 지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에게 격려와 응원의 의미로 '당첨 스크래치 쿠폰' 1매도 제공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 당첨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에서 '인천 - 후쿠오카행 항공권 2매'를, 2등(2명)에게는 'LG 포켓포토 4'를, 3등(10명)은 '후쿠오카함바그 10만 원 외식상품권', 4등(20명)은 '오리지널 함바그(s) 1ea'를 증정하며, 5등 당첨 고객 전원에게는 '함바그 사이즈업 쿠폰'을 증정한다.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매장은 후쿠오카함바그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한 수험생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란다"며 "긴 시간 열심히 노력한 만큼 후쿠오카함바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샐러드파스타를 즐기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