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통통영상] '당신,거기…' 변요한 "김윤석 모든 걸 닮고 싶다"

김윤석 "변요한과 '남남케미' 120% 확신"

(서울=연합뉴스) 김종환 기자 = 변요한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함께 호흡한 선배 배우 김윤석에게 무한한 존경심을 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수현이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변요한과 김윤석은 30년의 사이를 두고 과거와 현재의 수현이라는 동일 인물을 연기했다.

[통통영상] '당신,거기…' 변요한 "김윤석 모든 걸 닮고 싶다" - 2

변요한은 1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제작보고회에서 김윤석과 닮았다는 말에 "윤석 선배와 닮았다는 소리가 감사하고 기분 좋다"고 반겼다.

이어 "선배님은 정말 큰 아우라가 있어서 외모뿐만 아니라 발자취도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통통영상] '당신,거기…' 변요한 "김윤석 모든 걸 닮고 싶다" - 3

김윤석은 같은 질문에 "나는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변요한 씨 팬들이 화낼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실제로 작품에서 김윤석과 변요한은 비주얼과 분위기는 물론 깊이 있는 눈빛 연기까지 닮아 같은 사람으로 착각이 들게 할 만큼 최고의 싱크로율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통통영상] '당신,거기…' 변요한 "김윤석 모든 걸 닮고 싶다" - 4

베테랑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이 펼치는 '브로맨스'가 기대되는 이유다.

김윤석은 영화 '완득이'에서 유아인과 '검은 사제들'에서는 강동원과 '남남케미'를 선보이며 흥행을 이끈 바 있다.

김윤석은 "알다시피 한 번도 남남케미 작품을 실패한 적이 없다. 이번 변요한 역시 120% 성공을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통통영상] '당신,거기…' 변요한 "김윤석 모든 걸 닮고 싶다" - 5

이에 변요한은 "감히 케미라고 말하기는 그렇고 선배와 연기하면서 언제 대들어 보겠나 싶더라"면서 "대사 표현이 그렇게 돼 있어서 본의 아니게 충실하게 표현하면 엄청나게 대들고 있었다. 너무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홍지영 감독의 신작인 이 영화는 기욤 뮈소의 소설을 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이다. 다음 달 개봉한다.

kk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6 13: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