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국아트유학, '영국유학 완전정복 4주 프로젝트' 실시

송고시간2016-11-14 13:48

영국아트유학, '영국유학 완전정복 4주 프로젝트' 실시 - 1

▲ 영국아트유학은 영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영국유학 완전정복 4주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영국 예술 유학에 포커스를 맞춘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전문 컨설팅을 제공, 단기간에 영국 유학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오는 25일과 내달 2일에는 각각 '예술대학 입학 및 편입 알아보기', '영국 유학생의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를 주제로 세미나와 상담이 진행된다.

이어 12월 9일에는 '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방법'에 대한 세미나가, 12월 16일에는 '줄리정의 영어 IELTS 성적 올리기' 특강이 마련돼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젝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속비 50% 할인과 자기소개서 원투원 첨삭지도, 포트폴리오 학원 수강 할인권, 어학연수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영국아트유학 관계자는 "학부 3년, 석사 1년의 비교적 짧은 학위기간을 가진 영국 교육과정의 장점에 최근 브렉시트의 영향으로 낮아진 환율로 합리적인 비용의 영국 유학이 가능해지면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영국 대학의 2017학년도 입학 지원 시기에 맞춰 성공적인 유학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젝트가 국내 입시 미술에서 영국 유학으로 전향을 고민하고 있거나 국내 대학 진학 후 해외 대학 입학 또는 편입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영국유학 완전정복 4주 프로젝트'는 선착순으로 참가 가능하며, 무료 참가 신청은 영국아트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