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BCCA승무원학원, 말레이시아 베이스 항공사 합격생간담회

송고시간2016-11-14 14:08

BCCA승무원학원, 말레이시아 베이스 항공사 합격생간담회 - 1

▲ 이화여대길에 있는 외국항공사 승무원양성 전문인 BCCA 승무원학원(원장 김은희)은 오는 19일 말레이시아 베이스 항공사 합격생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11월 초 해당 항공사의 일본 도쿄 해외면접에서 최종 합격한 학원생이 채용과정 및 합격 노하우 등 최신 정보를 준비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학원 측은 "인천-쿠알라룸푸르를 매일 취항 중인 당 항공사는 한국 및 일본에서 채용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며,BCCA 승무원학원 출신 200여 명이 남녀승무원으로 입사한 바 있다"며 "이번 간담회가 차기 채용을 준비하는데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BCCA 승무원학원은 서울고용노동청에 등록된 정식 해외취업 알선기관으로 유럽, 중동, 아시아권 항공사 승무원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이 소수정예수업을 전담하고 한국에 미취항하는 사우디아라비아, 플라이두바이, 에어아라비아, 젯스타 등 외국 대형항공사 서울면접을 유치해 학원생들의 취업을 돕고 있다.

2005년 개원 이후 12년간 한국인을 채용하는 국내외 항공사에 남녀승무원 합격생을 1천400명 이상 배출했으며 올해 상반기 알리탈리아(이태리), 에미레이트, 에티하드, 에어아라비아, 젯스타, 에어아시아엑스, 비엣젯, 홍콩익스프레스, 오만항공, 타이거항공 등 외항사에 남·여승무원 합격생을 배출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