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최대 64% 할인

송고시간2016-11-14 10:40

코미디페스티벌·공포체험 '호러메이즈1' 연장 운영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에버랜드가 수능 수험생들에게 한 달간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 공연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용인=연합뉴스) 에버랜드는 대입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7일부터 30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3.11.6 <<지방기사 참조, 에버랜드 제공>>
kcg33169@yna.co.kr

에버랜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웃고 즐기며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 수 있도록 19일 오후 1시와 3시 30분 '코미디 페스티벌'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코미디 페스티벌은 유민상, 김대성, 이상훈, 송영길, 박영진 등 인기 개그맨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공연장 입구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캠페인 부스를 운영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도 보내고 결연 활동에도 참여한다.

에버랜드는 수능일인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 달간 수험생들에게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맨틱한 겨울축제가 진행 중인 에버랜드는 2만 원에,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운영하는 캐리비안 베이는 1만5천원(실내 락커 포함)에 온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할인을 받으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을 위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수험생을 위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가 18일부터 이달말까지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에버랜드는 이 기간 이 기간 SK 텔레콤 멤버쉽 카드 및 KTF 멤버쉽 카드와 수능 수험표을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3만원의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지방/ 2004.11.17 (용인=연합뉴스)
drops@yna.co.kr

<저작권자 ⓒ 2004 연 합 뉴 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을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 또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 탑승권을 증정한다.

또 경남제약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한 '판다 레모나'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판다 레모나 구입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유산균, 슬림바디워터, 콜라겐 등 경남제약 인기 상품 6종으로 구성된 '예비대학생 선물세트'(50명)와 '에버랜드 이용권'(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판다 레모나'는 에버랜드 내 지정 매장에서 12월 16일까지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10% 할인가격에 살 수 있다.

에버랜드 내 판다 레모나 진열대 앞에서 찍은 SNS 인증샷을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에 제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레모나를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는 핼러윈 축제 기간 선보인 공포체험 시설인 '호러메이즈1'을 수험생들의 요청으로 오는 20일까지 특별히 연장 운영한다.

hedgeho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