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재즈로 듣는 지브리 명곡…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내한공연

송고시간2016-11-14 09:36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일본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명곡을 재즈로 선보이는 공연이 열린다.

일본의 재즈 트리오인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가 다음 달 '지브리, 재즈를 만나다'를 주제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고 지누락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는 타테이시 카즈미(피아노), 사토 시노부(콘트라베이스), 스즈키 마오(드럼)로 구성된 일본의 피아노 트리오로 지브리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재즈로 편곡·연주한 앨범 '지브리 미츠 재즈 뷰티풀 송즈'(Ghibli Meets Jazz Beautiful Songs)가 일본 아마존 재즈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2011∼2015년 내한공연이 연속 매진되는 등 국내 팬층도 두텁다.

이들은 다음 달 9일 창원 315아트센터 소극장을 시작으로 10일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11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 13일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 16일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 17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18일 화성 반석아트홀, 28일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는 다음 달 14일 오후 8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 '크리스마스, 재즈를 만나다'를 주제로 별도의 내한공연을 연다.

이번 '크리스마스, 재즈를 만나다' 공연은 지난해 발매된 크리스마스 앨범 '크리스마스 미츠 재즈'(Christmas meet Jazz)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 이들은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 등 '크리스마스 미츠 재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공연 포스터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공연 포스터

[지누락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즈미 타테이스 트리오
카즈미 타테이스 트리오

[지누락엔터테인먼트 제공]

kih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