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ACEI, 18.1% IRR과 1.32x MOIC 달성한 에너지 투자 판매 소식 발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아나폴리스, 매리랜드 2016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ACEI(American Capital Energy & Infrastructure, 아메리칸 캐피털 에너지 & 인프라)는 오늘, 당사가 지난 3년 동안 실시한 모든 에너지 투자 건에 대해 현재 매우 흡족해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실현될 예정인 집행연기의 지불 이후 해당 투자 판매들로 인한 연례 복리 수익이 18.1% 그리고 투자 자본의 1.32x 배에 이른다. 이번 투자 건은 16개월이 안 되는 가중평균 보유 기간을 가졌었으며 1억860만 달러(USD)의 총 수익금을 산출할 예정이다.

흡족한 결과를 가져온 ACEI의 해당 포트폴리오는 아즈라 파워 홀딩스(Azura Power Holdings Ltd.), BMR 에너지(BMR Energy LLC), 타이바 은디아예 윈드 프로젝트(Taiba Ndiaye Wind Project), PT 아코라 하이드로(PT Arkora Hydro)로 구성된다. 에도주에 건설된 1,500MW 발전소 콤플렉스인 아즈라-에도 독립 발전소 (Azura-Edo IPP) 프로젝트의 과반수 주주인 ACEI가 가진 아즈라의 지분은 글로벌 성장 시장 투자 전문기업인 액티스에 판매되었다. 또한 액티스(Actis)의 포트폴리오 기업인 리켈라 파워(Lekela Power)는 세네갈에서 실행되고 있는 158MW 타이바 은디아예 윈드 프로젝트에 대한 ACEI의 공동 개발 권리와 독점권을 획득했다. ACEI는 자사의 투자를 자메이카 내 36MW 풍력발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BMR 내 투자를 버진 그룹(Virgin Group)의 계열사에 판매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걸친 10개의 미니 하이드로 프로젝트들의 84MW 포트폴리오 개발기업이자 운영기업인 PT아코라 하이드로는 과반수 소유주와 관련된 투자자들에게 판매되었다.

"ACEI가 지난 3년 동안 투자한 해당 4개의 프로젝트를 판매한 것은 신흥 시장들이 막대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다는 시장 이론을 입증하는 것이다. 비록 ACEI가 계획했던 것보다 4개의 투자 건들을 일찍 판매하긴 했지만, 수익은 매우 흡족했다. 인프라스트럭처에의 투자가 긴박하게 필요한 지역들을 지원하는 것은 오랫동안 ACEI의 하나의 목표였다. 또한, ACEI는 이러한 투자들이 로컬 경제를 돕는 것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안전하고 매력적인 투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나는, 흡족한 수익을 가져온 ACEI의 이번 투자 건들이 이러한 투자모델의 유효성을 입증한다고 생각하며 ACEI가 성취한 것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ACEI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폴 핸라한(Paul Hanrahan)은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성 진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ACEI(American Capital Energy & Infrastructure)와 해당 기업 계열사들에 대한 현재의 예측으로 인한 해당 전향적 진술들은, 거래 마감 시간, 금리 변화, 거래의 이용성, 지역, 국가 또는 국제적 경제상황 및 산업환경의 변화를 포함하는 다양한 요인들과 불확실성들로 인해 향후 실제 발생할 결과와는 상이할 수도 있다.

문의: +1 (443) 214-7070

폴 핸라한(Paul Hanrahan), CEO

리차드 샌토로스키(Richard Santoroski), 매니징 디렉터

출처: American Capital Energy & Infrastructur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2 11: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