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북한단신> 김정은, 라오스 대통령 등에 답전

송고시간2016-11-11 21:12

(서울=연합뉴스) ▲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이 노동당 창건일(10월 10일) 71주년을 맞아 축전을 보낸 분냥 보라치트 라오스 대통령을 비롯해 시리아, 팔레스타인 등 여러 나라 당과 국가의 수반들에게 답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1일 보도했다.

▲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앙골라 독립 41돌을 맞아 조제 에두아르두 두스 산투스 대통령에게 11일 축전을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조선민주여성동맹(여맹) 제6차 대회 기념 여성동맹 사업성과전시회가 11일 리일환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장과 김정순 여맹중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평양 인민문화궁전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알렸다.

▲ 조선민주여성동맹(여맹) 제6차 대회 기념 인민소비품전시회 개막식이 11일 최룡해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과 조영철 식료일용공업상, 김정순 여맹중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평양 3대혁명전시관의 새 기술혁신관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신종수를 단장으로 하는 재일동포방문단과 조선민주여성동맹(여맹) 제6차 대회에 참가할 남주현 중앙상임위원회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일본조선민주여성동맹대표단이 11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김일성종합대학과 알좌자이르 제1종합대학의 친선 관계 수립에 관한 합의서가 지난 7일 알제리에서 체결됐다고 중앙통신이 알렸다. 최혁철 알제리 주재 북한 대사와 알제리 측 아브둘 하미드 빈 시니티 대학 총장이 합의서에 서명했다.

댓글쓰기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