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개막을 앞둔 중국하이테크박람회 2016

송고시간2016-11-11 14:48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선전, 중국 2016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8회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CHTF) 2016이 11월 16~21일 중국 광둥 성 선전에서 열린다. 올해 CHTF에서는 누구나 가장 인기 있는 최신 하이테크 제품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CHTF는 기술 업체가 첨단 제품을 전시하고, 의사소통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세계화는 CHTF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작년에는 90개 국가와 지역에서 3천600곳이 넘는 전시업체가 참여해 약 4천500개에 달하는 첨단 제품과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총 전시면적이 150,000㎡에 달하고, 양질의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CHTF는 약 4천 명에 달하는 투자자와 60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또한, 약 1천500명에 달하는 언론인과 214개의 국내외 뉴스 매체가 다녀갔다.

CHTF, 10개 존으로 구분

SZCEC의 제1홀에는 IT 관련 제품이 전시되고, 국제관과 ‘일대일로’ 구역이 마련될 예정이다. 그 외 구역에서는 그린 건축, 항공 우주, 신에너지 및 신기술과 응용 등과 같은 분야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2016년에 추가된 그린 건축존에서는 더욱 살기 좋고,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 주요 기술들이 전시된다. 올해는 혁신, 연구&개발, 첨단 제조 기술 및 국가 지적재산실도 새로 추가됐다.

누구나 환영하는 CTHF!

CHTF 소개:

CHTF 2016의 주제는 “혁신 중심, 품질 지향”이다. 지난 17년간 성공적으로 개최된 CHTF는 특히 과학과 기술을 포함해 여러 산업에 국제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매우 유명하고 중요한 상업 플랫폼이다. 작년에 참가한 전시업체의 피드백을 살펴보면, 이들 중 80% 이상이 재참여를 원한다고 언급했다. 중국 굴지의 기술행사인 CHTF에는 수많은 공식 부서가 다녀간다. CHTF는 선전 푸티엔 지구 푸후아 3로에 있는 선전컨벤션&전시센터(Shenzhe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SZCEC)에서 매년 열린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chtf.com/english/를 참조한다.

출처: CHTF 조직위원회(Organizing Committee of CHTF)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