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통통영상] 고백 앞둔 사람들에게…규현의 '블라 블라'

(서울=연합뉴스) 송영인 PD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미니 3집 앨범 '너를 기다린다'를 발매했습니다.

타이틀곡 '블라 블라'는 고백을 앞두고 긴장한 한 남성의 이야기를 바보처럼 중얼거리는 말 '블라 블라'에 빗대어 표현한 곡인데요.

윤종신의 발라드곡답게 한 여자를 향한 좋아하는 마음과 고백을 앞둔 떨림을 솔직하고 구체적으로 묘사했습니다.

[통통영상] 고백 앞둔 사람들에게…규현의 '블라 블라' - 2

이번 앨범은 규현이 성대 결절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데요. 치료 중에 신곡을 준비해 자신도 많이 걱정됐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규현만의 감성은 '블라 블라'의 음원 차트 순위기 말해주는 것처럼 여전히 통했습니다.

[통통영상] 고백 앞둔 사람들에게…규현의 '블라 블라' - 3

2014년 '광화문에서'와 2015년 '밀리언조각'을 잇는 규현만의 가을 발라드 3부작 '블라 블라'. 뮤직비디오에서 규현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연기를 펼쳤는데요. 꽃다발을 들고 고백하러 가는 길에 그만 교통사고를 당하고 맙니다.

[통통영상] 고백 앞둔 사람들에게…규현의 '블라 블라' - 4

남자 주인공은 사고 현장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집니다. 머리와 의상을 단장하고 누구보다 진심을 담아 프러포즈를 준비했던 이 남자의 사랑 이야기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스텔라의 [뮤비토크]에서 확인하시죠.

연합뉴스 통통영상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

syip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1 13: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