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전자, 인도서 모기 퇴치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066570]는 최근 인도에서 현지 NGO(비정부기구)인 '스마일 파운데이션'과 함께 모기 퇴치 캠페인을 벌였다고 10일 밝혔다.

모기를 매개로 한 각종 질병으로 고통받는 인도 주민들을 위해 모기 퇴치 활동에 전개한 것이다.

LG전자는 일주일간 ▲ 모기 퇴치 방역 활동 ▲ 의료 캠프 운영 ▲ 위생 교육 등 모기 매개 질병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구체적으로는 수도인 뉴델리 인근 빈민가 83개 지역에서 방역 작업을 실시하고, 12곳에 설치한 의료캠프에서는 219명의 자원봉사자가 3천600여명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환자들한테 모기 매개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도 교육했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4월부터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 월드비전 등과 손잡고 방글라데시, 인도, 베트남, 필리핀 등 4개국에서 진행 중인 동남아 지역 모기 퇴치 캠페인의 하나다.

LG전자는 이에 따라 방글라데시에서 8개 마을, 베트남에서 2개 마을을 찾아 위생환경을 개선한 바 있고, 연말까지 베트남과 필리핀에서 추가로 방역활동을 벌인다.

이충학 LG전자 부사장은 "지속적인 위생 교육과 모기 퇴치 캠페인을 통해 현지 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LG전자, 인도서 모기 퇴치 캠페인
LG전자, 인도서 모기 퇴치 캠페인LG전자는 최근 인도에서 현지 NGO(비정부기구)인 '스마일 파운데이션'과 함께 모기 퇴치 캠페인을 벌였다고 10일 밝혔다. 인도의 수도 뉴델리 인근 빈민가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LG전자 제공=연합뉴스]

sisyph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0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