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통통영상] 규현, 신곡 '여전히 아늑해'…가을 감성 '물씬'

미니앨범 '너를 기다린다' 발매…윤종신·성시경ㆍ심은지 참여

(서울=연합뉴스) 전현우 기자 = 가을 발라더 규현의 세 번째 미니앨범 '너를 기다린다'가 베일을 벗었다.

슈퍼주니어의 규현은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여전히 아늑해'(Still)는 뮤직비디오로 동시에 선보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한 규현 [SM 제공]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한 규현 [SM 제공]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은 윤종신과 성시경이 제작에 참여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성시경이 프로듀싱한 '여전히 아늑해'는 서정적인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이다. 윤종신이 작곡한 '블라블라'(Blah Blah)는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복고풍 피아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이다.

[SM 제공]
[SM 제공]

앨범에는 규현의 감미로운 음색이 달콤한 가사와 어우러져 가을의 낭만을 더해준다.

규현의 보컬을 중심으로 피아노와 스트링이 화려하게 펼쳐지는 팝 발라드 '조용히 안녕'(Last Good-bye), 이루지 못한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편곡과 시적인 가사가 애절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 '네 안의 가을'(Fall in you)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SM 제공]
[SM 제공]

이번 앨범은 윤종신, 성시경 외에도 에코브릿지가 이끄는 프로듀싱팀 누플레이, 작곡가 심은지,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 등이 참여했다.

규현은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방송 활동에 나선다.

ddwi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10 07: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