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밀레코리아, 감성적인 고객 소통 캠페인 전개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밀레코리아(대표 고희경)는 '밀레. 모든 소중한 순간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감성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UBC(Umbrella Brand Campaign)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벌인다고 8일 밝혔다.

고객층을 기존의 40∼5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 30대로 확장하기 위한 것으로,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 유튜브 등에 비디오 콘텐츠 제작 등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밀레의 인기 제품인 W1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T1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G6000 식기세척기, CM6 시리즈 커피 머신, 전기오븐 등 제품별로 각종 할인·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밀레코리아, 감성적인 고객 소통 캠페인 전개 - 1

sisyph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08 10: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