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표팀 막내' 황희찬, 유로파리그 주간 베스트 11 선정

유로파리그 4라운드 MVP(UEFA=연합뉴스)
유로파리그 4라운드 MVP(UEF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유로파리그에서 2분간 2골을 몰아넣은 황희찬(잘츠부르크)이 유럽축구연맹(UEFA)이 선정한 유로파리그 주간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UEFA는 4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6-2017 UEFA 유로파리그 4라운드에서 활약한 11명의 선수를 공개했다.

황희찬은 미드필더 3자리 중 한 자리를 당당히 꿰찼다.

그는 4일 프랑스 니스 알리안츠 리비에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I조 니스(프랑스)와 경기에서 후반 17분 교체 출전해 후반 27분 다이빙 헤딩 슛으로 골을 넣었다.

1분 뒤에는 문전에서 감각적인 트래핑으로 공을 받아 왼발 슈팅으로 추가 골을 기록했다. 잘츠부르크는 2-0으로 승리했다.

UEFA는 공격수로 에딘 제코(AS로마), 아리츠 아두리스(아틀레틱 빌바오), 무사 소우(페네르바흐체)를 뽑았고 미드필더는 황희찬, 줄리아노 드 폴라(FC제니트), 니콜라에 스탄치우(RSC 안데를레흐트), 타이손(FC 샤흐타르 도네츠크)을 선정했다.

수비수로는 피르힐 판 데이크(사우샘프턴), 라샤드 사디고프(카라바흐 FK), 누만 쿠루크수(오스만르스포르), 골키퍼로는 랄프 페어만(샬케)이 뽑혔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05 09:5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