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건설,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 분양

송고시간2016-11-04 15:09

롯데건설,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 분양 - 1

▲ 롯데건설은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용지 11-2블록에 공급하는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4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21∼84㎡ 총 984실로 구성된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근린생활시설 252실, 지상 4층∼지상 29층에는 오피스텔이 A∼C존으로 나뉘어 들어선다.

원룸 타입부터 3룸 타입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됐으며 복층형 구조, 테라스 등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는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 전용 엘리베이터로 연결되는 바이크스테이션(자전거보관소), 라운지카페, 게스트룸과 멀티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등 부대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최상층인 28∼29층 입주민들만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커뮤니티 존을 별도로 조성해 스카이라운지, 시어터룸, 피트니스 등을 제공한다.

공개공지 특화설계를 통해 근린생활시설과 연계한 1층 진입광장, 중심광장도 조성할 계획이다.

오피스텔에는 LG 유플러스와 기술제휴를 통해 IoT앳홈 서비스가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음성으로 조명 스위치, 플러그 온·오프(On·Off) 및 난방 조절이 가능하며, 창문·출입문 개폐상태 확인 및 침입감지도 가능해 보안도 우수하다.

이달 4일부터 3일간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트롬 세탁기, LG 42인치 TV,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신장동 422-9에 마련됐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