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중국 아이돌 가수, 대구 관광지 배경으로 뮤비 촬영

중국 아이돌 가수 유펑
중국 아이돌 가수 유펑[대구시 제공=연합뉴스]

(대구=연합뉴스) 이재혁 기자 =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오브 차이나' 출신 아이돌 가수 유펑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대구에서 촬영한다.

웨이보 팔로워가 69만명에 이르는 유평은 중국 연예 프로그램(드림웍스) 대구·경북 특집 편에 MC로 출연한 적이 있다.

이 영상을 중국검색포털 'QQ.com'에서 100만회 이상 조회했다.

그는 4일부터 8일까지 대구 관광지를 배경으로 신곡 '사랑은 더할 나위 없는 행복' 뮤직비디오와 비하인드 영상을 제작한다.

대구시는 중국인 개별 관광객에게 대구에 친근감을 유발하는 '테스티모니얼 마케팅' 효과를 기대한다.

주요 촬영지는 향촌문화관, 동성로, 서문시장 야시장, 김광석길, 3호선 모노레일, 계명대 등이고 이월드에서는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카메라에 담는다.

배우 한은선씨가 함께 출연한다.

배우 한은선 [대구시 제공=연합뉴스]
배우 한은선 [대구시 제공=연합뉴스]

뮤직비디오는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채널 'V 프리미어'에 매일 6차례, 비하인드 영상은 채널 'V 뮤직팩토리'에 매일 3차례 방영한다고 시는 전했다.

유펑은 대구여행 셀프 영상을 웨이보와 동영상 사이트에 실시간 올린 예정이다.

정풍영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간접광고 효과가 뛰어난 중국 유명가수 뮤직비디오에 대구 관광자원을 노출해 관심을 끌면 대구를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yij@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03 17: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