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더블하트, '촉촉한 더블하트 모태보습 캠페인' 실시

더블하트, '촉촉한 더블하트 모태보습 캠페인' 실시 - 1

▲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는 건조한 계절인 가을과 겨울을 대비해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보습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모태보습 캠페인에서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는 '엄마가 엄마에게 전하는 모태보습 영상 공유 이벤트'로 엄마 뱃속 '태지'에서 찾은 특별한 보습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참여자 중 매주 5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주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신생아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더블하트 모태보습 매칭 이벤트'로 모태보습 제품의 특징 이미지와 맞는 설명을 연결, 매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엄마에게 모태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것은 물론, 매칭에 성공하면 즉석 당첨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해 무료 커피 또는 더블하트 더블레이어 스트로컵 등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더블하트 모태보습 기획전'도 진행된다.

오는 13일까지 모태보습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원플러스원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더블하트 젖병을 증정한다.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SNS 채널을 통해 지인에게 기획전 소식을 '조르기' 하면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 피부가 가장 촉촉한 순간은 엄마 배 속에 있을 때로 안락하고 편안한 엄마 뱃속에서 나와 처음 접하게 된 가을과 겨울의 건조한 공기는 연약한 아이 피부를 쉽게 상하게 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모태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태보습 베이비 스킨케어'는 로션, 크림, 크리미 오일, 포밍 워시의 총 4종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이다.

천연보습막인 태지 성분을 유사하게 재현한 더블하트의 독자보습 성분 '베이비리피트(BABYLIPID)'를 함유해 강력한 수분 보유력으로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모유의 영양성분 중 하나인 '이노시톨'을 포함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03 15: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