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권영진 대구시장 "국정 혼란에도 주요사업 차질없이 추진"

권영진 대구시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권영진 대구시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최수호 기자 = 권영진 대구시장은 3일 "국정 혼란에도 중심을 잡고 시민 어려움을 더 가까이서 살피겠다"며 "대구 미래가 달린 중요 국책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오전 정례조회에서 "대한민국 현대사를 돌이켜보면 우리 국민은 위기를 극복하며 자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 냈다"며 "이번 위기 또한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민이 기댈 수 있는 마지막 보루가 공직자인 만큼 소명의식을 갖고 굳건히 시정을 추진하겠다"며 "불안과 충격에 빠진 시민을 더욱 가까이서 모시고 위로하는데 한 치의 소홀함도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 시장은 "지금 대구는 침체한 분위기를 일신하고 희망의 새싹을 키워나가는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시민 안정과 대구 미래를 위해 필요한 예산이 국회에서 단 한 푼도 누락되지 않도록 전력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으로 접어든 만큼 남은 두 달 동안 내년 사업계획을 철저히 수립하고, 대구공항 통합이전 등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해 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su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03 15: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