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패션기업 세정, 온라인 쇼핑몰 '더훅' 오픈

송고시간2016-10-31 10:37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패션기업 세정은 온라인 쇼핑몰 '더훅'(www.thehook.co.kr)을 열고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훅은 35~45세 사이의 소비자를 겨냥한 쇼핑몰로, 세정의 패션·잡화 브랜드와 국내외 신진 브랜드 120여개가 입점해 총 4만8천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세정은 더훅과 자사 브랜드 매장 1천500여개를 연결해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더훅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한 뒤 브랜드에 상관없이 가장 가까운 세정 브랜드 매장을 찾아 상품을 찾아갈 수 있으며, 옷의 사이즈나 색상 선택이 어렵다면 온라인에서 예약금 10%만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직접 입어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상품의 반품과 수선도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며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통해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도 통합돼 온·오프라인에서 같은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정은 더훅에 입점한 신진 브랜드에는 온·오프라인 진출을 돕는 '인큐베이팅' 역할을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경규 세정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더훅을 자사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매장과 상생할 수 있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으로 완성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훅' 메인 페이지[세정 제공]
'더훅' 메인 페이지[세정 제공]

dyl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527096500056

title : 버스 안에서 10대 여학생 성추행한 60대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