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O2O운동 앱 펀패스 론칭 기념행사 난지공원서 열려

송고시간2016-10-31 10:22

O2O운동 앱 펀패스 론칭 기념행사 난지공원서 열려 - 1

▲ 케이핏코리아는 지난 22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펀패스코리아(FunPass Korea) 앱 론칭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펀타스틱파티'를 부제로 열린 론칭기념 행사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운동에 관심이 많은 일반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된 3부는 새마을휘트니스, 스카이 요가쿨라, 핏-클럽 아이윌 등이 마련됐다.

고관호 대표이사는 "CJ팻다운, GS아이수퍼, 네츄럴라이프(한화제약), 엑사브라, 웅진플레이도시 등이 협찬사로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O2O 운동앱 펀패스를 잘 알릴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케이핏코리아(KFit Korea)의 창단멤버들이 만든 펀패스는 맞춤형 레저, 휘트니스 시설을 추천해주는 O2O 운동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펀패스 앱을 이용하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궁금한 운동센터 정보,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앱에는 전국 5만여 개 운동·레저 시설 정보가 등록돼 있으며 위치기반으로 집이나 회사 근처에 자리한 시설을 알려준다.

펀패스코리아 이용자들은 사용자의 컨디션과 스케줄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펀패스와 제휴된 운동센터와 레저시설(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댄스, 래프팅, 스키 등)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이용권은 물론, 1∼6개월 이용권 등 이용자가 원하는 스케쥴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고관호 대표이사는 "이용자들은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맞춰 결제까지 가능해 트렌디한 운동, 레저 프로그램을 골라가며 즐길 수 있다"며 "많은 사람이 운동을 조금 더 편리한 방법으로 꾸준히 할 수 있도록 20만 개 업체 상세정보를 이용자들이 검색·비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71219075400800

title : [길따라 멋따라] 만연산 '치유의 숲'으로 떠나는 화순 힐링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