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비선실세' 최순실 극비 귀국 관련 변호사 기자회견 전문


'비선실세' 최순실 극비 귀국 관련 변호사 기자회견 전문

최순실 귀국 설명 기자회견
최순실 귀국 설명 기자회견(서울=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청와대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가 귀국한 것으로 알려진 30일 오전 최씨 변론을 맡은 법무법인 '동북아' 이경재 변호사가 서초동 사무실 건물 로비에서 귀국 설명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16.10.30
leesh@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대희 기자 = '비선실세'로 알려진 최순실(60)씨는 30일 오전 전격 귀국하자마자 변호인을 통해 '사죄' 입장을 밝혔다.

최씨의 변호인인 법무법인 동북아 이경재 변호사는 30일 서울 서초동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최씨가 검찰 소환에 응하기 위해 귀국했다"며 "검찰수사에 성실히 응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이 변호사의 기자간담회 전문.

=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은 검찰 소환에 응하기 위하여 2016.10.30. 7시35분경 브리티시에어웨이 항공편으로 런던에서 인천공항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최원장은 변호인과 상의하여 검찰 수사팀과 소환 일정 등에 대해 연락하고 있습니다.

변호인은 수사 담당자에게 최원장이 건강이 좋지 아니하고 장시간 여행, 시차 등으로 매우 지쳐 있으므로 하루 정도 몸을 추스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최원장은 변호인을 통해 밝힌 바와 같이 검찰수사에 적극 순응하겠으며, 있는 그대로 진술하고자 합니다. 자신으로 인하여 국민 여러분들께 좌절과 허탈감을 가져온 데 대하여 깊이 사죄드리는 심경을 표하고 있습니다.

2vs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30 10: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