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호날두 3골' 레알 마드리드, 알라베스에 4-1 대승(종합)

'MSN 출격' 바르셀로나, 꼴찌 그라나다에 1-0 신승
슈팅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AP=연합뉴스)
슈팅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해트트릭으로 최근 불거진 '득점력 저하'의 시선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소속팀 레알 마드리드의 대승을 이끌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30일(한국시간) 스페인 비토리아-가스테이스의 멘디소로사 스타디움에서 열린 알라베스와 2016-2017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원정에서 호날두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4-1로 이겼다.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24로 '라이벌' 바르셀로나(승점 22)와 승점처를 2로 유지하며 선두를 지켰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7분 만에 알라베스의 데이베르손에게 선제골을 내줬지만 전반 17분 호날두가 페널티킥으로 동점골을 꽂으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역전골 역시 호날두의 몫이었다.

호날두는 전반 33분 카림 벤제마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아크 부근에서 강한 오른발 슈팅으로 두 번째 골 맛을 보며 승부를 뒤집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9분 알바로 모라타의 쐐기골에 이어 후반 43분 호날두가 팀의 네 번째 득점이자 자신의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득점 사냥을 마무리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경기 후 "호날두가 물론, 앞으로 득점을 하지 못하는 경기가 또 있을 것"이라며 "그러나 그는 인내심을 갖고 있고, 그것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는 캄프누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하피냐의 결승골에 힘입어 꼴찌 그라나다에 1-0으로 승리했다.

리오넬 메시와 루이 수아레스, 네이마르 등 'MSN'이 선발 출격했지만, 바르셀로나는 좀처럼 골을 넣지 못했다.

그러나 후반 3분 네이마르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온 뒤 문전 혼전 상황에서 하피냐가 오버헤드킥으로 결승골을 터뜨렸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이날 승리로 각각 7승 3무(승점 24)와 7승 1무 2패(승점 22)를 기록하며, 리그 1,2위를 달렸다.

horn9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30 08: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