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마트 PB화장품 '센텐스' 매장 10개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이마트는 서울 지역에 자체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SCENTENCE) 매장을 내면서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과 28일 이마트 왕십리점와 역삼점 내에 연이어 센텐스 매장이 열었다.

이마트는 연말까지 성수, 용산점 등에도 개점해 연말까지 센텐스 매장을 10개로 늘릴 예정이다.

앞서 이마트는 지난 7월 1호점 죽전점, 9월 2호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개장했다.

죽전점 개장 3개월 만인 10월 말 기준 센텐스 누적 매출은 1억6천만 원으로, 목표 대비 150% 초과 달성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이마트는 화장품 전문 제조 기업인 한국콜마, 코스맥스와 2년간 공동 개발을 통해 총 103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센텐스는 기존 대형마트 화장품과 달리 독립매장을 구성하고 점포별로 1대1로 고객 상담으로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향을 맡아볼 수 있는 '시향존(zone)'을 마련하고 무료 두피, 피부 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계숙 이마트 코스메틱개발팀장은 "센텐스 왕십리점과 역삼점 개장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울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 출시와 함께 매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PB화장품 '센텐스' 매장 10개로 확대 - 1

doub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30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