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 박준면, 싱글 '집으로' 발매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배우 겸 가수인 박준면이 28일 싱글 앨범 '집으로'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은 박준면이 직접 작사·작곡·편곡 및 피아노 연주를 맡은 곡으로, tvN 예능 프로그램 '노래의 탄생'을 통해 먼저 공개돼 주목받았다.

'집으로'는 매일 밤늦게 집으로 돌아가면서도 다음 날 출근을 걱정해야 하는 일상의 피곤함을 노래한 곡이다. 박준면은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이 깊은 잠을 잤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든 곡"이라고 설명했다.

2000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한 박준면은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2014년에는 수록곡 전곡을 작사·작곡한 첫 정규 앨범 '아무도 없는 방'을 발표하기도 했다.

또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EBS 스페이스 공감 특별 기획 '재즈의 비밀', MBC '일밤-복면가왕' 등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박준면은 다음 달 2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벨로주에서 싱글 발매를 기념해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에는 민재현(베이스), 이기태(드럼), 고경천(키보드), 홍갑(기타) 등 정상급 연주자들이 함께한다.

kihun@yna.co.kr

박준면의 '집으로' 커버
박준면의 '집으로' 커버[이음컨텐츠 제공]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17: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