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넷마블, '모두의 마블' 게임 세상 담은 만화책 출간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모바일 게임업체 넷마블게임즈는 '모두의 마블 for Kakao'속 이야기와 캐릭터 등을 담은 만화책 '모두의 마블 코믹스'를 28일 출간했다.

지난 2013년 6월 출시한 '모두의 마블'은 전 세계의 도시를 사고팔면서 올림픽 개최, 무인도 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코믹스에서는 게임 속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와 '슬기'가 악당 '콕스' 등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모두의 마블' 세계로 빠져드는 모험과 여정을 생생히 그려냈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두의 마블' 게임과 함께 풀어나가는 아기자기한 재미가 게임 이용자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2013년부터 브랜드 운영 전략의 하나로, 자사가 보유한 인기 게임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만화책, 아트북, 모형인형(피규어) 등 캐릭터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넷마블, '모두의 마블 코믹스' 출간
넷마블, '모두의 마블 코믹스' 출간모바일 게임업체 넷마블게임즈는 '모두의 마블 for Kakao'속 이야기와 캐릭터 등을 담은 만화책 '모두의 마블 코믹스'를 28일 출간했다. [넷마블게임즈 제공=연합뉴스]

ye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14: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