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밀크앤소다, 반얀트리와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참여

밀크앤소다, 반얀트리와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참여 - 1

▲ 밀크앤소다는 오는 3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리는 '트릭 오어 트리트(Trick or Treat)' 2016 할로윈 캐릭터 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밀크앤소다는 세계적으로 키즈 패피(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쿨 키즈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올해 초 국내에 론칭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하남점까지 지속해서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반얀트리의 할로윈 파티는 매년 어린이날 행사와 더불어 키즈클럽에서 진행하는 연중행사로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된다.

올해 파티 콘셉트는 좀비덤 캐릭터로 페이퍼 토이·할로윈 스탠드·호박 바구니·캐릭터 쿠키 등 소품 만들기 코너를 준비했다.

먹거리 상점과 좀비의 낚시터 놀이·손가락 인형극·할로윈 댄스 퍼포먼스·트릭아트 포토존 등을 함께 마련했다.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밀크앤소다의 패션스타일링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더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 파티는 이달 30일 오후 1∼3시와 오후 4∼6시로 나눠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반얀트리 멤버십 회원 및 일반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션 당 1인 참가비는 어린이 9만9천 원, 성인 3만3천 원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이날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와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는 파티 참가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15:5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