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무크랜드, 제27회 공인중개사 가답안 서비스 제공

무크랜드, 제27회 공인중개사 가답안 서비스 제공 - 1

▲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무크랜드가 시험 직후 수험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무크랜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가답안을 발표하기 전, ARS 무료 문자 서비스를 통해 무크랜드 자체 가답안을 발송해줄 계획이다.

수험생이 ARS에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제공하는 1차 가답안 및 2차 가답안을 문자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으며, 산업인력공단에서 발표하는 최종 가답안 문자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통 1∼2문제 차이로 당락이 결정되는 시험임을 고려하면 미리 자신의 당락을 확인해볼 수 있는 효율적인 서비스"라며 "교수진이 정리한 이의제기 가능성 문제와 관련 자료를 업데이트해 수험생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무크랜드는 시험 당일 해설강의를 진행하며, 자동채점 시스템, 시험지 다운로드 서비스 등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업체 측은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답안, 공인중개사 이의신청 가능문제 서비스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무크랜드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수석합격자를 3회에 걸쳐 배출한 바 있는 무크랜드는 2017년 공인중개사 전 강좌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합격 시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13: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