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천국, 천국의 알바 15기 참가자 모집

알바천국, 천국의 알바 15기 참가자 모집 - 1

▲ 알바천국의 '천국의 알바'가 스페인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할 알바생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스페인에서 이주민을 위한 복지·교육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축제 준비에 참여할 천국의 알바 15기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천국의 알바 15기의 목적지는 '꽃보다 할배' 여행지로 소개됐던 스페인 발렌시아다.

천국의 알바에 선정된 최종 4인은 발렌시아에서 2주간 현지 이주민을 위한 컴퓨터·다문화 이해 교육 등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이 주관하는 복지·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문화교류 축제 준비를 돕게 된다.

봉사활동을 마친 후에는 일주일간의 스페인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다.

2주간의 이주민 복지·교육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축제 참여를 위한 항공·숙박비는 물론 아르바이트비(100만 원)와 1주일간의 스페인 자유여행 경비는 알바천국이 모두 제공한다.

천국의 알바는 도전에 대한 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한민국 국적의 고3·20대(1988년 1월 1일생∼1998년 2월 28일생) 알바청춘이라면 지역과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발 전형은 1차 서류, 2차 온라인 미션, 3차 면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스펙보다는 지원자 특유의 개성과 열정, 인성 중심의 심층 심사를 거쳐 최종 행운의 주인공 4인이 선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청춘들에게 해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해외에서 사회공헌 알바를 하고, 아르바이트비도 받고, 무료 자유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천국의 알바에 많은 청년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국의 알바 15기 접수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스페인 현지 활동기간 2017년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3주간이다.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천국의 알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11:1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