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녹십자, 무좀 치료제 '로시놀 더블액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녹십자[006280]는 기존 무좀 치료제에 3가지 성분을 더한 신제품 '로시놀 더블액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녹십자에 따르면 로시놀 더블액션은 기존 '로시놀 크림'에 세 가지 성분을 추가해 무좀 원인균 제거는 물론 무좀에 동반하는 가려움,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일반의약품이다.

추가된 성분은 국소 마취 작용으로 환부의 가려움과 통증을 완화하는 리도카인, 발적 등 피부의 염증을 개선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을 주는 L-멘톨 등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녹십자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경우 약을 발라도 가려움이 해결되지 않는다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례가 많았다"며 "이 제품은 특히 무좀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녹십자, 무좀 치료제 '로시놀 더블액션' 출시
녹십자, 무좀 치료제 '로시놀 더블액션' 출시(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녹십자는 기존 무좀 치료제에 3가지 성분을 더한 신제품 '로시놀 더블액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녹십자의 로시놀 더블액션. 2016.10.28. [녹십자 제공=연합뉴스]

jand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28 09:3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