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한항공, 관심상품 저장하는 '위시리스트' 기능 도입

송고시간2016-10-24 11:42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관심상품을 저장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의 '마이 페이지'에 새로 생긴 이 기능은 가고 싶은 여행지 노선과 일정, 여행 인원을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기능을 이용하는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회원의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한다.

위시리스트를 저장한 후 '여행정보' 버튼을 누르면 대한항공 여행정보 사이트(travel.koreanair.com)로 연결돼 목적지의 생생한 여행 후기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한항공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한다. 위시리스트 기능을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항공권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총 5회인 이번 이벤트의 일정과 당첨 발표 일자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해외 여행지 관련 상식문제를 O, X 형식으로 풀어보는 여행상식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0명에게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대한항공, 관심상품 저장하는 '위시리스트' 기능 도입 - 1

bry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