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속초시, 가을 여행주간 'SNS 게릴라 이벤트' 개최

송고시간2016-10-24 11:15


속초시, 가을 여행주간 'SNS 게릴라 이벤트' 개최

속초시청사[연합뉴스 자료사진]
속초시청사[연합뉴스 자료사진]



(속초=연합뉴스) 이종건 기자 = 강원 속초시는 가을 여행주간(10월 24일∼11월 6일)을 맞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속초관광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속초의 가을을 쏴라! 속초관광 SNS 게릴라 이벤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속초관광수산시장 관광안내소 앞과 고속버스터미널 관광안내소 앞, 아바이마을 해설사 대기소 앞 그리고 국화전이 열리고 있는 청초호 유원지 엑스포 공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장소와 일시는 하루 전 속초관광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공지된 장소에서는 돌림판 돌리기와 에어볼 추첨 등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지를 찾은 관광객에게 또 하나의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속초관광 SNS 홍보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에 '좋아요'와 '댓글 달기'를 하거나 속초관광지를 배경으로 인증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올리는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라고 아름다운 관광지와 축제 등 속초관광에 대한 생생한 영상과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는 속초관광 페이스북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om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6107800052

title : 경남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1년…"산업혁신 생태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