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엑소도 축하하는 '아이서울유' 1주년…기념행사 풍성

송고시간2016-10-24 06:00

서울시, 기념 주간 운영…내달 1일 K팝 콘서트도 마련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서울시는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 1주년을 맞아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를 기념 주간으로 정하고,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브랜드 1년째인 28일에는 시청광장에서 시민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홍보 부스에서 브랜드 개발 과정과 의미를 듣고, 캐리커처와 포토존도 즐길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퀴즈를 내고 경품도 주는 '시크릿 박스'를 운영한다.

같은 날 시민 참여 플래시몹이 낮 12시 시청광장과 오후 3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촬영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공개한다.

29일에는 '도시, 사람, 그리고 서울'을 주제로 '제1회 서울 도시브랜드 포럼'이 열린다.

도시브랜드가 중요한 이유와 서울을 어떻게 브랜드화할지 전문가의 의견을 묻고, 시민과 공유한다.

다음 달 1일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서울브랜드 1주년과 SBS파워FM 개국 20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K팝 콘서트도 열린다.

그룹 엑소·빅스, 가수 박진영, 걸그룹 트와이스 등 인기 K팝 스타가 무대에 올라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다음 달 2∼13일에는 시민청 시티갤러리에서 '서울브랜드 아트콜라보전(展)'과 '아이 러브 서울 X 전(展)'도 선보인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브랜드 홈페이지(seoulbrand.go.kr)와 마이크로 사이트(playseoulbran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소도 축하하는 '아이서울유' 1주년…기념행사 풍성 - 1

엑소도 축하하는 '아이서울유' 1주년…기념행사 풍성 - 2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6159400062

title : 강원교육청 '2학기 전교생 등교수업' 도내 모든 학교에 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