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밀크앤소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

송고시간2016-10-14 11:29

밀크앤소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 - 1

▲ 영·유아용품 전문 기업 키보스는 밀크앤소다 브랜드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공식 개방 한 달여 만에 누적 방문객 300만 명을 넘어서면서 각종 쇼핑시설과 함께 가족과 연인 등이 레저를 겸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밀크앤소다는 유럽,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적 330개 이상의 백화점과 유명 편집숍에 입점된 유명 글로벌 키즈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다.

밀크앤소다 매장에서는 가을 시즌을 맞아 FW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측은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몬스터 비니를 비롯하여 폼폼 비니와 목걸이, 헤어밴드, 미니백 등 다양한 악세서리 제품군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밀크앤소다 인스타그램(@milknsoda) 한국 공식 계정에서는 2016 FW 상품 정보와 밀크앤소다 내년 시즌 패션 화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키보스 담당자는 "오픈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규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10월 중 패션 편집숍 캐쉬스토어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밀크앤소다는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샌터시티,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 중이며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밀크앤소다는 오픈을 기념해 이달 7∼21일 일부 품목에 대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