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 설현·김우빈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는 2016년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으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과 배우 김우빈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으로는 김한모 전 미디어크리에이트 사장을 뽑았다.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은 KBS의 태양의후예(드라마 부문)와 SBS[034120]의 판타스틱듀오(연예오락 부문), MBC의 휴먼다큐멘터리 사람이좋다(보도교양 부문)가 각각 선정됐다. 특별상은 YTN[040300]의 '강소기업이 힘이다'가 수상했다.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은 중앙일보 '한국 신성장 동력 10', 동아일보 '한국경제, 새 성장판을 열어라', 매일경제신문 '미래정치 50년·20대 국회 20대 미션' 기획기사가 받았다.

광고주협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조선호텔에서 열리는 '2016 한국광고주대회'에서 시상식을 한다.

광고주대회는 국내 주요 광고주들이 모여 광고시장 활성화, 광고주와 매체사의 동반 성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자유로운 시장,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자유로운 선택'을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광고주와 매체사, 광고대행사, 정부 인사 등 4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특별세미나에서는 장은주 KOBACO 마케팅리서치팀 과장이 미디어 이용·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를 발표한다.

또 이시훈 계명대 교수와 고문석 SMR 팀장이 각각 광고시장·산업 활성화 방안, 동영상 광고시장 트렌드와 미디어믹스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한다.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 설현·김우빈0

noma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27 16: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