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벤츠 '더 뉴 GLS·GLE 쿠페' 이달 국내 첫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인 '더 뉴 GLS'와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를 이번달 안에 국내에 최초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두 모델 출시를 통해 국내에서 벤츠 SUV의 풀라인업이 완성된다고 벤츠코리아는 밝혔다.

'SUV의 S클래스'라 할 수 있는 더 뉴 GLS는 프리미엄 7인승 플래그십 SUV로, 작년 11월 LA오토쇼에서 GLS라는 새 모델명과 함께 부분변경돼 재탄생했으며 국내에는 처음 선보인다.

풀사이즈 럭셔리 SUV인 더 뉴 GLS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그에 걸맞은 수준의 편안함, 민첩한 성능, 최신 벤츠의 기술을 접목한 최고의 안전성을 결합했다고 벤츠코리아는 소개했다.

더 뉴 GLS
더 뉴 GLS[벤츠코리아 제공=연합뉴스]

'SUV와 쿠페를 결합한 형태의 스포티 SUV'인 더 뉴 GLE 쿠페는 작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특별한 개성을 추구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차량이다.

더 뉴 GLE 쿠페는 SUV의 다재다능함, 단단함과 함께 전형적인 쿠페스타일의 디자인 특징과 스포티함을 지녔다고 벤츠코리아는 밝혔다.

벤츠 더 뉴 GLE 쿠페
벤츠 더 뉴 GLE 쿠페 [벤츠코리아 제공=연합뉴스]

벤츠코리아는 "이번 SUV 2종 출시로 총 6종의 강력한 SUV 패밀리가 구축될 예정"이라며 "두 모델은 판매 볼륨이 많지는 않지만, 벤츠 SUV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되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10 11: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