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림산업, 창립 77주년 기념일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서울=연합뉴스) 박인영 기자 = 대림산업[000210]은 10일 창립 77주년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이날 밝혔다.

대림산업 김한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은 종로구 인근 지역과 회사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회사 창립을 기념했다.

대림산업은 종로구에 거주하는 홀몸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해 쌀 1천 포를 기부했는데 이날 임직원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쌀을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또 종로구 운현동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어르신을 위한 점심 배식 봉사를 했다.

또 사내에서 아시아·아프리카 저개발 국가 어린이를 위한 티셔츠 꾸미기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날 대림산업 임직원이 꾸민 티셔츠는 네팔, 동티모르, 말라위, 미얀마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김한기 대표이사는 "대림산업이 77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것은 고객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림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대림산업, 창립 77주년 기념일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대림산업, 창립 77주년 기념일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대림산업 임직원들이 사랑의 쌀 배달을 앞두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대림산업 제공=연합뉴스]

mong0716@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10 09:2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